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유튜브 다운로드 - 2022년 상위 5위 유튜브 음원추출

그래서 저는 애니메이션도 자주 하고 음악도 자주 듣습니다. 저는 안전한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과 제가 사용했던 아주 은밀한 방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전에 사용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무슨 건의가 있습니까?다음으로 바이러스가 없고 무료이며 편리한 유튜브 다운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 좋은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사이트:RipYouTube 짧은 도메인을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 mp3 다운로드

1.유튜브 노래 URL을 찾으십시오.

다운로드해야 하는 유튜브 노래 URL을 찾습니다.

2.유튜브 노래 URL 앞에 "rip" 추가

유튜브 음원 URL 앞에 "rip"을 추가하면 유튜브 음원추출 이 시작됩니다.

3.유튜브 음악 다운로드가 빠르게 시작됩니다.

"Enter" 버튼을 누르면 몇 가지 다운로드 옵션이 있는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ripyoutube 웹 사이트에서.

1. ripytb

ripytb

ripytb.com 은 최고의 유튜브 음원추출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mp3를 추출하고 크롬에서 유튜브 mp4를 다운로드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유튜브 에서 멋진 동영상을 볼 때 기기에 저장하고 싶을 것입니다.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는 ripytb.com입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링크를 복사하고 '.변환'을 클릭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만듭니다.

자세한 소개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https://ripytb.com/

 

2. savefrom.net

유튜브 음원추출

Youtube.com 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호스팅 웹 사이트이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인기있는 웹 사이트입니다.그러나 무료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에는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잘 알려진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 및 오디오 수는 제한됩니다.
에서 저장합니다.net를 사용하면 에서 비디오와 음악을 가장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mp3, mp4, SQ, HD 및 FullHD를 포함한 다양한 파일 형식을 무료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지금 SaveFrom을 통해 비디오나 노래를 PC 또는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하십시오.net, 가장 편리한 유튜브 mp4 다운로드 프로그램!

 

3. ymate

유튜브 다운로드

YMate 는 모든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 및 오디오 변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플랫폼입니다.YMate는 번거롭거나 인기있는 웹 사이트가 푸시하려는 다른 분산된 주의력과 불안한 조각이 없습니다. 제 YMate는 사용자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보상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에게 우리의 웹 사이트를 추천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요구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바로 당신이 YMate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무간섭, 다양한 다운로드 옵션, mp3 변환기와 오디오 다운로드기, 100개 사이트 지원, 안전한 https 브라우징, 무추적, 완전한 프라이버시, 가장 중요한 것은 - 당신의 사랑을 갈망합니다!

 

4.yt2mp3

yt2mp3

Ytmp3.cc는 YouTube를 MP3(오디오) 또는 MP4(비디오)로 변환하기 위한 간단한 타사 도구로, 사람들은 이를 YouTube 다운로드기라고도 부른다. YouTube는 웹 사이트에서 MP3와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YouTube MP3나 MP4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이 이러한 타사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비디오 또는 MP3를 추출하는 이유입니다.

 

5. ytmp4

ytmp4

드디어 도착했습니다.YTMP4는 이제 무료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그것은 무게가 가볍고 설비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웹사이트만큼이나 기능이 풍부하다. 유튜브 검색 기능이 있어 동영상을 mp3로 변환할 수 있다. 물론 정상적인 동영상 다운로드의 기본이다.이것은 우리의 웹 사이트가 업데이트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은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설치하면 Android와 Windows 장치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